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트와이스, 위너, ITZY(있지) ··· K-POP 아이돌 최애 스테이지 파라다이스시티

2021. 3. 26.

본문

K-POP 공연부터 예능프로그램까지, All in 파라다이스시티!

 

최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온라인 팬미팅, 예능 프로그램 등 K-POP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습니다. 국내 최초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문화와 예술, 공연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전세계 문화를 이끌고 있는 K-POP 콘텐츠 속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떤 모습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한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한 K-POP 아티스트의 콘텐츠


▲그룹 ‘위너’ (강승윤, 송민호) / 주최측 제공

위너 온라인 팬미팅 - 2021 BBANGYA WITH WINNER

 

지난 2월 27일,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 크로마(CHROMA)에서는 그룹 위너(WINNER)의 멤버 강승윤, 송민호의 온라인 팬미팅 ‘2021 BBANGYA WITH WINNER’가 개최됐습니다. 아시아 최대급 규모의 크로마는 황금 태양이 녹아 내린 듯한 외관과 화려한 실내 인테리어로 유명한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뛰어난 AV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는 다양한 활동을 소화하기에 최적의 파티 공간입니다.

그룹 위너의 강승윤, 송민호는 팬미팅 중 해외 여행이 어려운 요즘 여행하기 좋은 국내 도시로 ‘인천’을 추천했습니다. 특히 미술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한 이력이 있는 송민호는 전세계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를 강조하기도 했죠.

▲그룹 ‘트와이스’ / 주최측 제공

트와이스 일본 온라인 팬미팅 - TWICE in Wonderland

 

지난해 8월,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를 개최해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연이 있는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이번에는 크로마를 방문했습니다. 지난 3월 6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을 위해 크로마에 모인 것인데요. 

트와이스는 직접 만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일본 팬들에게 공연 등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트와이스와 팬과의 만남을 함께하며 특별한 공간의 창조자이자 데스티네이션 크리에이터로서의 역할을 해냈습니다.

 

▲ 유튜브 [CSI] Codename - Secret ITZY(있지) EP.01 中

ITZY(있지) 유튜브 예능 콘텐츠 – [CSI] Codename : Secret ITZY(있지)

 

3월 2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 ITZY(있지)의 자체 예능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있지)’의 배경이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사파리파크에서 멤버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볼링, 플레이스테이션, 포켓볼 등의 다양한 시설로 가득한 사파리파크에서 멤버들이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멤버들의 활동 무대가 된 파라다이스시티의 사파리파크는 마치 테마파크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콘텐츠에 독특한 색을 덧입혔습니다.

비밀 클럽의 여러 미션을 수행하는 콘텐츠인 만큼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에서 만나 볼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모습도 기대해주세요!

 

▲ ‘2021 BMF’ 무대에 선 몬스타엑스(MONSTA X) / 주최측 제공

이 외에도 지난 1월 6일 크로마에서는 몬스타엑스(MONSTA X), 에이비식스(AB6IX), 우주소녀 등이 출연한 ‘2021 BMF’(BBANGYA MUSIC FESTIVAL)가 열렸는데요. 이처럼 K-POP 아티스트들은 전 세계 팬들을 직접 만나기가 어려운 만큼 파라다이스시티의 무대에서 언택트 방식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K-POP 아티스트들과 국내 최초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시너지를 기대해 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