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연인과 함께 달콤한 하루, 유니크한 화이트데이 케이크 추천 3선! (파라다이스시티 몽 쁘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로즈, 누데이크)

2021. 3. 9.

본문

유니크한 화이트데이 케이크를 찾는다면 파라다이스와 함께!  

 

연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화이트데이에는 역시 달콤한 디저트가 필수인데요. 오늘은 화이트데이를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유니크한 케이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한정된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케이크와 도산공원의 새로운 힙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누데이크(NUDAKE)’의 케이크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특별한 케이크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달콤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달콤한 사랑을 전하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몽 쁘띠(Mon Petit)’


▲파라다이스시티 ‘몽 쁘띠’ 케이크

‘내 사랑’ ‘당신만을 위한 ‘몽 쁘티’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에서는 화이트데이 한정 스페셜 케이크로 ‘몽 쁘띠(Mon Petit)’를 선보입니다. Mon Petit는 ‘내 사랑’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인데요. 이름의 의미 만큼이나 아름다운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몽 쁘띠’는 남녀노소 누구나 행복하게 만들어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몽 쁘띠’ 케이크

아몬드 타르트와 바닐라 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리고, 그 위에 머랭과 초코볼, 마카롱으로 장식한 하트 모양의 몽 쁘띠 케이크는 한 눈에 봐도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데요. 연인과 보내는 화이트데이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 같은 ‘몽 쁘띠’ 케이크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몽 쁘띠(Mon Petit)’ 케이크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1.03.14

- 문의: 032-729-2262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1GARDEN CAFE

- 유의 사항
※본 프로모션은 멤버십 적립 가능합니다. (멤버십 할인 불가)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맨틱한 케이크, ‘더 로즈(The Rose)’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로즈’ 케이크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장미, ‘더 로즈’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고급스러운 빛깔이 매력적인 ‘더 로즈(The Rose)’ 케이크입니다. 녹차 초코 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 초콜릿 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를 자랑하는 더 로즈 케이크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로즈(The Rose)’ 케이크와 모엣&샹동 샴페인

특별한 순간, 근사한 무드를 더해줄 샴페인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에 샴페인이 빠질 수 없습니다. 부티크 베이커리에는 더 로즈 케이크와 잘 어울리는 샴페인의 대명사 모엣 & 샹동 브뤼와 로제 임페리얼, 그리고 상큼함이 감도는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샴페인을 구매할 경우 더 로즈 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로즈(The Rose)’ 케이크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1.03.14 (홈페이지 사전 예약은 3월 10일 마감됩니다.)
- 문의: 051-749-2258
- 장소: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
- 유의 사항
※픽업 하루 전 21시까지 예약 및 취소 가능하며, 이후 예약 취소는 불가합니다.
※당일 픽업시간 변경은 방문 최소 1시간 전 유선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힙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한다면, 누데이크(NUDAKE)


▲ 누데이크의 피크(PEAK) 케이크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도산공원 디저트샵, 누데이크

 

남들과는 다르게 힙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분들께는 젠틀몬스터에서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누데이크(NUDAKE)’를 추천합니다. 특색있는 아이웨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젠틀몬스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누데이크의 디저트에서도 잘 드러나는데요. 누데이크는 그 네이밍 자체로 ▲새로운(New) ▲다른(Different) ▲케이크(Cake) 단어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 누데이크의 피크(PEAK) 케이크 (출처 : 누데이크 공식 인스타그램)

누데이크의 ‘피크(PEAK)’ 케이크는 대자연을 연상시킵니다. 겹겹이 쌓인 페이스트리와 말차 크림으로 이뤄진 피크 케이크는 새롭고 낯선 디자인과 더불어, 페이스트리를 손으로 뜯어 먹는 방식으로 재미 요소도 더했습니다. 선미의 <꼬리> 뮤직비디오에도 나와 화제가 됐던 누데이크의 피크 케이크로 남들과는 다른 화이트 데이를 준비해보세요. 

 

※누데이크(NUDAKE) ‘피크(PEAK)’ 케이크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 070-4128-2125

- 장소: 젠틀몬스터 도산 하우스 1

 

지금까지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케이크 3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케이크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