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어른과 아이 모두 만족하는 가족 호캉스 여행! '24h Untact Stay'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2021. 1. 19.

본문

 

 

24h Untact Stay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가족 호캉스 여행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한민국의 착한 여행을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언택트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호텔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는데요. 4시간 더 추가해 24시간 동안 더 여유 있는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12가지 종류의 디저트가 포함된 투 고 애프터눈 티 세트, 상큼한 제철 과일 유자로 채워진 오션스파 씨메르, 환상적인 해운대 뷰를 가진 야외 오션스파 풀,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키즈 빌리지까지 어른과 아이 모두 만족하는 가족 여행을 위한 ‘24h Untact Stay’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24h Untact Stay’ 패키지


 

TO-GO AFTERNOON TEA SET

 ▲달콤함을 전하는 TO-GO AFTERNOON TEA SET

 

호텔 룸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 세트

 

디저트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TO-GO 애프터눈티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특수 제작한 3단 트레이에 제공되는 12가지 종류의 디저트들과 티푸드 그리고 프리미엄 급 커피와 티를 프라이빗하게 객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라즈베리, 녹차, 잣으로 만든 까눌레, 휘낭시에, 마카롱 등 다채로운 프랑스식 디저트와 앙버터 밀푀유, 블랙 포레스트 등 총 12가지의 디저트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티 푸드를 완성하기 위해 준비된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홍차와 함께 입안에서 퍼지는 부드러운 달달함을 느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유자로 물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싱그러운 유자가 가득 찾아온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스파 씨메르는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와 높은 하늘의 조화로운 경관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 힐링 공간입니다. ‘24h Untact Stay’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션스파 씨메르를 횟수 제한 없이 언제나 이용 가능한데요. 오션스파 씨메르가 겨울이면 누구나 꿈꾸는 따뜻한 이색 온천 힐링을 위해 유자 온천으로 새롭게 변신했습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향긋한 제철 과일 유자와 함께 해운대를 바라보며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보기만 해도 설레는 씨메르 유자 나무에서 나만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매일 오후 4시, 씨메르가 생(生)유자로 물듭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스파 풀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는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아득한 바다와 여유롭게 맞닿아 있어 이국적인 휴양지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와 바다의 낭만이 물씬 풍기는데요. 로맨틱한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지쳤던 몸과 마음에 여유를 더하고, 반복되는 일상에 새로움을 선사해 재충전하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BMW 키즈 드라이빙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여주는 BMW 키즈 드라이빙

 

아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여주는 BMW 키즈 드라이빙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가 있습니다. 게임, 안전교육 드라이빙, 교구 놀이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품격 높은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들이 가득한 곳인데요. ‘24h Untact Stay’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투숙당 1회 키즈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해볼 수 있어 액티브한 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교통표지판 읽기, 교통사고 발생 상황 교육 등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상세하게 알려주는데요.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하거나, 보행자 역할극을 통해 생애 첫 드라이빙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하바 키즈 라운지

▲프리미엄 교구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하바 키즈 라운지

 

품격 높은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하바 키즈 라운지&웅진 북클럽

 

클래식한 장난감부터 기하학적인 입체 퍼즐까지 프리미엄 교구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하바 키즈 라운지와 연령대에 맞는 유명 도서와 1만여 개의 학습 디지털 콘텐츠가 탑재된 웅진 북클럽 북패드를 체험할 수 있는 웅진 북클럽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안전하게 호텔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 셀프 체크인·아웃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호텔 직원과 대면하지 않고 키오스크로 마일리지, 주차 등록 조회, 결제 등 서비스를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소독제로 호텔 전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언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4h Untact Stay’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1.12~ 2021-01-31

- 유의 사항
※ 상기 요금은 호텔 상황에 따라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호텔 내 스파 부대시설(씨메르, 오션풀,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 등)은 매월 넷째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