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행복하게 일해요! 파라다이스의 즐거운 사내문화

2019. 9. 2.

본문


구성원 간의 활발한 소통으로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이를 통해 업무 능률 향상과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파라다이스그룹. 파라다이스의 남다른 소통 프로그램들은 파라디안들에게 늘 신선한 활력소가 되어주는데요. 파라다이스가 행복하게 일하는 법! 즐거운 사내 활동을 소개합니다.



진하게 퍼진 소통의 향기!
<신다방 일일카페>



파라다이스에 진한 소통의 향기가 퍼졌습니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 신영욱 총지배인이 일일카페 ‘신다방’을 오픈한 것인데요. 수평적 소통을 목적으로 진행한 이번 신다방 이벤트에는 총 11개 부서의 다양한 직급을 가진 파라디안들이 방문해 카페지기로 변신한 리더, 총지배인과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카페지기와 손님으로 만난 리더와 파라디안들은 각 팀이 겪고 있는 고충을 공유하고, 고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아이디어도 주고받으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회의실이 아닌 카페에서 편안하게 대화를 하니 더욱 속 깊은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왔죠. 이번 일일카페는 소통의 장벽을 낮추고 더 나은 조직문화를 실현할 수 있는 변화와 혁신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건강하게 소통하다!
<헬스장 리모델링 & 헬스동호회 10주년 기념식>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파라디아 빌딩에는 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직원 전용 헬스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얼마 전 운동기구를 더욱 다양하게 보충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최신형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등 리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때맞춰 파라다이스 헬스동호회도 10주년을 맞이했는데요. 이를 축하하기 위해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가 헬스장에 직접 방문해, 리모델링 오픈식과 헬스동호회 10주년 기념식을 함께했죠. 


박병룡 대표이사는 “건강은 모든 것의 기본이며, 그 어느 것보다 중요하죠. 우리 직원들이 스스로 건강 관리도 잘하고, 운동을 통해 즐겁게 소통하고 있어 매우 기쁩니다. 새로워진 환경에서 앞으로 더 많은 직원이 체력을 단련하고 건강한 소통의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가족과 함께해요!
<파라다이스시티 직원 가족 초청행사>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온 가족이 파라다이스와 함께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 근무하는 직원의 가족들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약 150여 명의 가족이 방문해 파라다이스시티의 곳곳을 둘러본 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식사를 함께했죠.



식사 후에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신나는 공연도 보고 다양한 소통 이벤트도 즐겼는데요. 방문한 가족들은 우리 가족이 근무하는 파라다이스에 대한 이해와 애정을 높였고, 직원들은 행복해하는 가족을 보며 자부심이 고취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의 즐거운 사내 활동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나, 그리고 우리의 만족이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파라다이스의 즐거운 사내 활동은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