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올여름 역대급 페스티벌이 찾아온다! 2019 파라다이스 서머 페스타

2019. 7. 10.

본문


올여름, 어느 때보다 핫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를 주목해야 합니다. 럭셔리 풀 파티부터 세계 수제 맥주 파티와 서머 마켓, 여름 페스티벌의 끝판왕 워터밤까지! 오직 파라다이스시티라서 가능한 ‘역대급 여름 페스티벌’이 펼쳐지기 때문이죠. 호캉스를 넘어, 이제는 호스티벌을 즐길 차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2019 파라다이스 서머 페스타>를 공개합니다.



1. 세상에 없던 풀 파티!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 파티>



파라다이스시티의 화려한 여름 축제, 그 시작은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 파티>입니다. 지난 2년간 풀 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풀 파티 핫플’로 자리 잡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올여름에는 더욱 이색적인 테마로 돌아왔는데요.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이 전설의 수중도시 ‘아틀란티스’로 변신하는 것!



마치 영화 ‘아쿠아맨’의 바닷속 판타지 장면에 들어온 것 같은 몽환적인 공간 연출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풀 파티를 몇 배 더 업그레이드한 ‘풀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여기에 국내 인기 DJ들을 비롯한 내한 아티스트들의 디제잉과 포토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 각양각색 칵테일과 호텔 셰프의 풀사이드 스낵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감성을 가득 담아낸 독보적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죠. 올해 특별히 진행되는 크로마 애프터 파티는 절대 놓치지 마세요!


Info.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 파티 (Aqua Paradise Pool Party)
일정: 2019년 7월 19일(금)~20일(토)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크로마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2. 시원한 맥주 파티와 서머 마켓!
<고 바캉스>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벤트형 쇼핑아케이드 ‘플라자’에서는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시원한 혜택과 파티로 구성된 <고 바캉스> 이벤트가 열립니다.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는 한국 크래프트맥주 수입협회(KMBIA)와 함께하는 ‘세계 수제 맥주 파티’가 진행되는데요. 전 세계 수제 맥주와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세계 맥주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죠. 맥주 맛을 한층 살려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도 펼쳐집니다. 



동시에 ‘서머 마켓’도 개최되는데요. 요즘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잡화, 화장품 등의 여름 아이템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파라다이스 유・무료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 ‘럭키 파라다이스’도 진행되는데요. 50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을 포함,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행운을 노려보세요.


Info.


세계 수제 맥주 파티 (World Craft Beer Party)

일정: 1 7 26()~28() / 2 8 2()~4() / 3 8 9()~11()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

서머 마켓 (Summer Market)

일정: 201975()~825()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

 

럭키 파라다이스 (Lucky Paradise)

일정: 2019712()~818()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1F) 이벤트 부스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3. 야외에서 펼쳐지는 달콤 시원한 음악 축제!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


도심 속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선사하는 아름다운 휴가, 야외에서 펼쳐지는 달콤하고 시원한 음악 축제! 바로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인데요. 두터운 마니아 팬층을 보유해 늘 큰 화제를 일으키는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이, 올해 장소로 파라다이스시티를 낙점했습니다. 드넓은 잔디광장 ‘컬처파크’와 최대 7,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이벤트 광장 ‘크로마 스퀘어’, 여기에 최고급 숙박 시설과 다채로운 F&B, 편의시설까지 갖춰져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선택이죠?



올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는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은 막강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제임스 블레이크를 비롯해 앤 마리, 허(H.E.R.), 대니얼 시저, 아미네, 조지, 빈스 스테이플스, 사브리나 클라우디오 등 해외 아티스트는 물론 빈지노, 자이언티 등 국내 인기 아티스트까지 총출동! 소울, R&B, 힙합, 드림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는 라이브의 향연을 눈앞에서 직접 관람하고 싶다면 7월 27일, 28일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세요.


Info.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 (Holiday Land Festival)
일정: 2019년 7월 27일(토)~28일(일)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 크로마 스퀘어
바로가기



4. 여름 페스티벌의 끝판왕!
<워터밤 인천 2019>


무더위가 한창일 8월 10일에는 음악과 예능, 물놀이를 결합한 신개념 페스티벌 <워터밤 인천 2019>가 열립니다. 힙합, EDM, K-팝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서는 워터밤은 시원한 물 폭탄과 함께 즐기는 특별함으로 매해 2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여름 페스티벌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는데요. 그 인기에 힘입어 올해부터 서울,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돌며 개최하는 전국구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죠. 그리고 올해 <워터밤 인천 2019>의 개최지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는 물 폭탄이 쏟아지는 짜릿한 메인 스테이지로 운영되고, 크로마 스퀘어에는 풀장이 설치되어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 크로마는 무려, 무료입장이 가능! 아시아 최대 클럽의 위상을 직접 경험해볼 기회죠? 워터밤 인천 2019에는 사이먼 도미닉, 빈지노, 그레이, 더 콰이엇, 식 케이, 제시 등이 출연을 예고하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벌써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앞으로 핫한 아티스트들이 더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예매를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Info.


워터밤 인천 2019 (Water Bomb Incheon 2019)

일정: 201981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 씨메르, 크로마,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바로가기



5. 마음까지 채워주는 착한 콘서트!
<파라다이스 포 러브 & 청춘마이크>


이웃과의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도 펼쳐집니다. 7월 27일 토요일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파라다이스 포 러브>는 국제 어린이 양육 기구 한국컴패션과 함께하는 나눔 콘서트, 일명 ‘꽃서트’인데요. 가수 션을 비롯한 유명 연예인들이 동참해 나눔의 의미를 생각하고 실천하는 시간이 진행됩니다.



또한 8월 3일과 31일, ‘문화가 있는 날’ 주말에는 플라자 스퀘어에서 <청춘마이크>가 개최되는데요. 청춘마이크는 국내 젊은 예술가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해, 그들이 꿈을 키우고 전문성을 가진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죠. 다양한 장르의 수준급 아티스트들이 버스킹 무대에 올라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이들에게 문화의 향기를 퍼뜨릴 예정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포 러브 (Paradise For Love)
일정: 2019년 7월 27일(토)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볼룸

청춘마이크 (Young Mic)
일정: 2019년 8월 3일(토), 8월 31일(토)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
문의: 1833-8855


지금까지 2019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페스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꼭 가보고 싶은 이벤트는 무엇인가요? 젊음의 함성, 폭발하는 에너지, 마음을 촉촉이 적시는 감성까지!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 현장에서 온몸으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