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여름 부산으로 떠나야 할 이유! 2019 부산 썸머 페스티벌 TOP 3

2019. 6. 28.

본문


여름 도시 부산이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습니다. 가장 트렌디하고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썸머 페스티벌이 줄줄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올여름 부산으로 떠나야 하는 또 한 가지 이유!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부산 페스티벌 TOP 3를 추천합니다.



가장 핫한 풀사이드 파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X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



2030 청춘 남녀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여름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의 베뉴가 공개됐습니다. 바로 부산 최고의 핫플레이스 해운대 앞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인데요. 가장 핫한 풀 파티와 고품격 서비스의 만남이라니! 벌써부터 그 기대감이 뜨겁습니다.


│인스타그래머 coolishdong


오는 7월 5일과 6일, 단 이틀 동안 화려하게 치러지는 이번 파티에서는 트렌디한 음악과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국내 최정상 급 힙합 뮤지션 ‘키드밀리’와 ‘우원재’가 최고의 퍼포먼스로 시원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이 준비한 다양한 부스 존 이벤트까지! 즐길거리도 풍성하죠. 


이번 페스티벌을 맞이해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썸머 파티’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패키지 구매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시는 고객에게 파티 초대권 2장과 체크인 시 뷰티 브랜드 동인비 제품으로 구성된 ‘Perfect Summer 키트’를 드립니다. 파티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Info.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 X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일정: 2019년 7월 5일 (금)~6일(토)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문의: 051-749-2111~3

바로가기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물 폭탄 축제!
워터밤 2019 부산


│인스타그래머 beatyou_j


넘치는 에너지에 음악만으로는 무언가 부족할 때, 시원한 물싸움 한 판은 어떠신가요? 뮤직 페스티벌과 물총 싸움을 함께 즐기는 ‘워터밤’은 매년 2만 명 이상이 모이는 인기 여름 축제인데요. 올여름 6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그 성대한 축제의 시작을 부산이 장식합니다.


│인스타그래머 2._.snghee


워터밤 2019 부산은 오는 7월 13일,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원하는 팀 컬러를 선택해 물총 싸움을 즐기며 에너지를 분출해내는데요. 또한 국내 트렌디한 힙합 뮤지션 ‘지코’, ‘제시’와 아이돌 ‘위너’가 뜨거운 무대를 선보이며 물총 싸움의 흥을 돋워 줄 예정입니다. 음악과 함께하는 신나는 물총 축제! 무더위의 스트레스를 날려보내기 충분합니다.


Info.


워터밤 2019 부산
일정: 2019년 7월 13일(토)
주소: 부산시 연제구 거제2동 1460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

바로가기



국내 최장수 록 페스티벌!

2019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인스타그래머 sanggil2


올해로 20회를 맞는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록 페스티벌입니다. 올해는 7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개최합니다. 특히 올해는 록을 중심으로 한 국내외 정통밴드 외에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데요. 그래미어워드 4회 수상한 영국출신 빅비트의 대가 ‘캐미컬브라더스’, 국내 유명 록밴드 로맨틱펀치, 피아, 넬 외에도 god, 악동뮤지션, 윤딴딴, 김필 등 역대급 쟁쟁한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고 있죠.


│인스타그래머 ye0ndo0


2019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은 주제별로 3가지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타임 테이블은 7월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타 지역 관람객을 위해 올나이트 캠핑장과 7개 노선의 시외 셔틀버스, SRT 할인 패키지 등도 운영된다고 하니, 올여름 부산행 도전해볼 만하죠?


Info.


2019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주소: 부산시 사상구 삼락동 686 삼락생태공원
일정: 2019년 7월 27일(토)~28일(일)

바로가기


지금까지 올여름 꼭 가봐야 할 부산 썸머 페스티벌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덥다고 집에만 있으면 더 처지는 법! 신나는 페스티벌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