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우리 가족 특별한 봄소풍

2019. 3. 15.

본문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따뜻한 공기를 담은 봄바람이 살랑이는 계절이 왔습니다. 때맞춰 봄소풍 가자고 조르는 아이와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올해는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보세요. 이곳은 아이들이 눈과 입, 온몸으로 느끼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가득한데요. 아이들의 상상력과 즐거움이 극대화되는 곳! 파라다이스시티 봄소풍 코스를 소개합니다.

 

 

 

1. 멋진 도시로 여행을 떠나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 도착했다면, 가족 여행객이 머물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 체크인해보세요. 넓은 사이즈의 객실과 다양한 체험형 키즈 프로그램들은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시티’라는 이름처럼 어느 멋진 도시에 놀러 온 듯,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모든 것을 안에서 해결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몸으로 놀아요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 가족 여행객마다 모두 입을 모아 칭찬하는 곳, 바로 ‘수영장’입니다. 인도어풀과 아웃도어풀이 마련되어, 사계절 내내 취향에 맞는 물놀이를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요. 인도어풀은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영종도의 전경을 만끽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고요. 아웃도어 풀은 낮에는 푸른 하늘 아래, 밤에는 별빛 아래서 이국적인 물놀이를 할 수 있죠.

 

 

3. 놀면서 배워요 @키즈존

 

 

아이가 있는 공간은 창조적 성장이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3층에 위치한 ‘키즈존’은 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데요.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구’를 컨셉으로 한 키즈존은 문어 모양의 미끄럼틀을 비롯해 동화책 도서관, 마켓놀이, 자기장 체험, 대형 블록 등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시설들로 우리 아이들을 즐겁게 자극합니다.

 

 

4. 세계의 음식을 맛봐요 @온 더 플레이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일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우리아이와 함께 세계 미식 여행을 떠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는 유럽, 뉴욕, 상해의 최신 음식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신선하면서도 질 좋은 식재료를 선별해 만든 요리 하나하나는 최고의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광동식 오리를 포함한 다채로운 전채요리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까지. 세계 각국 동・서양의 음식을 맛보며, 그야말로 식탁 위에서 맛있는 세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밤의 미술관을 감상하며 굿나잇! @클럽 크로마 

 

 

먹고, 놀고, 배우며 즐긴 하루. 아직 에너지가 남았다면 밤의 미술관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어른들의 놀이터로만 생각했던 클럽 크로마의 반전! 크로마 외부에는 밤이 되면 시각적 즐거움을 극대화한 아트쇼가 펼쳐지는데요. 미디어 파사드로 만들어내는 빛으로 그린 그림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죠. 찬란한 아트쇼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을 남기며 여행의 끝을 화려하게 장식해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개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에서 발췌했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