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로의 가을 음악 여행,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2018. 10. 15.

본문


하늘이 무대요, 별빛이 조명이요, 잔디밭이 곧 객석이 되는 특별한 페스티벌!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이 자라섬, 올림픽공원에 이어 올해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집니다. 답답한 공연장이 아닌, 탁 트인 하늘 아래에서 뮤지컬을 즐기는 단 하나의 페스티벌. 오직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화끈하고도 로맨틱한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10월 20일(토) - PARTY DAY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뮤지컬 신예들과 김은영 음악감독이 함께 펼치는 ‘Hot Stage : SUPER ROOKIE’ 스테이지로 첫날의 포문을 엽니다. 양지원, 김바다, 안은진, 신주협, 신재범, 이수빈, 이지민 등.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끄는데요. 라라랜드, 물랑루즈, 모아나처럼 대중들에게 친숙한 작품 속 명곡들의 무대가 예고되어 더욱 기대를 모읍니다. 이어지는 ‘SMF PICK! : 창작뮤지컬’ 스테이지에서는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순수 창작 뮤지컬과 아직 미공개된 따끈따끈한 신작 무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죠.


어둠이 깊어갈수록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진다는 사실! 저녁 공연으로는 대한민국의 뮤지컬을 지휘하는 음악감독 김문정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환상적인 가을밤을 책임질 메인 스테이지 ‘Fantastic SMF’, 뮤지컬 무대로 미리 만나는 호러윈(호러+할로윈) 파티 ‘Horrorween SMF’가 펼쳐지며, 화려하고도 강렬한 가을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10월 21일(일) - ROMANTIC DAY


페스티벌 첫째 날이 화끈한 파티의 장이었다면, 21일 둘째 날은 몽글몽글 감성이 피어오르는 로맨틱한 시간입니다. 이 행복의 시간을 열어줄 스테이지는 바로 ‘SMF 싱얼롱 주크박스: 뮤/확/행’인데요. 관객들이 음악을 따라 부르고, 춤을 추면서 배우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스테이지로, 관객과 배우 모두에게 확실한 행복감을 선물할 것입니다. 여기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감성 보컬 뮤지션 하림의 공연이 로맨틱 무드를 더할 계획이죠.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의 마지막 밤은 로맨틱한 가을밤을 테마로 꾸며집니다. 고전 뮤지컬 넘버부터 현재 주목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 넘버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Spectacle SMF with 뮤벤저스’로 흥겨운 시동을 걸고! 달달한 사랑 노래가 흐르는 ‘Romantic Sunset in SMF’와 별처럼 반짝이는 스테이지 ‘Starry Night in SMF’로 화려한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의 완벽한 조우! 가을밤을 뜨겁게 달굴 뮤지컬 공연과 함께 뮤지컬 파라다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했으니 만나보세요.

l 1 l 호텔 패키지 


페스티벌 기간인 10월 20일과 21일에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는 객실 이용을 기본으로,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합니다. 커플 전용 상품과 패밀리 전용 상품, 두 가지 타입이 마련되어 연인과의 오붓한 데이트는 물론, 가족 여행까지 두루 선택해 즐길 수 있죠. 

여기에 영종도의 가을 풍경을 벗 삼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다양한 최신 게임이 가득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하는 ‘피트니스센터’ 이용과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더 스파엣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더해드립니다. 

Info.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호텔 패키지
커플 전용: 성인 2인 기준, 뮤지컬 입장권 2매
패밀리 전용: 성인2인&어린이2인 기준, 뮤지컬 입장권 4매
※전화예약 전용 032-729-2280


l 2 l 스파ㆍ라운지 패키지


스파ㆍ라운지 패키지는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입장권을 기본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핫플레이스 ‘루빅라운지’ 이용권과 유럽의 감성과 한국식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아트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을 제공하는 힐링형 상품입니다. 페스티벌 티켓과 루빅라운지 이용권은 페스티벌 관람일 당일에 한하지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의 경우 10월 20일부터 11월 30일 기간 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죠. 

아쿠아스파권으로는 실내외풀과 인피니풀, 바 등이 마련된 아쿠아스파존과 더불어 24시간 운영하는 찜질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용 가능한 시설이 다채로운 덕분에 페스티벌 이후 하루 날을 잡고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탐방을 즐겨도 좋습니다. 단, 아쿠아스파권의 이용 시간은 6시간 기준이며, 이를 초과할 경우 시간당 5,000원의 별도 비용이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Info.


스파ㆍ라운지 패키지
패키지 판매 기간: 2018년 10월 18일까지
가격 및 상세내용: 확인하기



그저 자리에 앉아 ‘바라만 보는’ 것이 아니라, 배우와 함께 노래하고 춤추면서 뮤지컬의 매력에 제대로 빠져들 수 있는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파라다이스시티가 함께하여 더욱 특별한 이 시간에 함께하셔서 올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