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세계 정상급 EDM DJ들과 함께하는 CHROMA NIGHT

2018. 8. 31.

본문


세계 최정상 DJ와 함께하는 지상 최대의 EDM 이벤트! 월드클럽돔 페스티벌이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본 행사 이후에는 다음 달 개장을 앞둔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 크로마에서 애프터 파티가 개최될 예정인데요. 4개 층의 다양한 콘텐츠와 뮤직 스테이지, 사계절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비치클럽 등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클럽 크로마에서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의 여운을 이어나가 보세요.



l 오피셜 익스클루시브 애프터 파티 @크로마



클럽 크로마에서 펼쳐질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 애프터 파티는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밤새도록 펼쳐지는 ‘올 나잇 애프터 파티’로 본 행사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죠. 또한, 인천 문학경기장과 클럽 크로마, 그리고 클럽 크로마와 서울 도심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기 때문에 보다 편한 환경 속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오피셜 익스클루시브 애프터 파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클럽 크로마
날짜: 2018년 9월 14일(금), 15일(토), 16일(일)
시간: 오후 11시~오전 6시



l <CHROMA NIGHT> 패키지



오피셜 익스클루시브 애프터 파티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습니다. 이름도 화려한 <CHROMA NIGHT>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이 열리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만 진행하는 한정 패키지로, 짜릿한 파티와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동시에 느껴볼 기회입니다. 



<CHROMA NIGHT>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애프터 파티 입장 혜택과 웰컴드링크를 제공해드립니다. 클럽 입장 시 웰컴드링크로 시원하게 파티를 시작하고! 심장을 울리는 짜릿한 비트 속에서 밤새도록 파티를 즐겨보세요. 머리를 가득 채우고 있던 고민과 스트레스가 한순간에 녹아내리는 마법을 경험하시게 될 거랍니다.



<CHROMA NIGHT> 패키지는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알찹니다. 자쿠지탕, 건/습식 사우나 등을 갖춘 실내 사우나를 비롯해 모두가 선호하는 힐링의 공간인 실내/외 수영장,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 혜택을 제공하죠. 이 밖에도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할 수 있는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으니 마음껏 누려 보시고, 뜨겁게 불태운 지난밤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 보시기 바랍니다.  


<CHROMA NIGHT> 패키지는 파티와 휴식, 이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 참여 DJ와 함께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고, 파라다이스시티의 아늑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는 기회! <CHROMA NIGHT>과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파티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Info.


<CHROMA NIGHT>
날짜: 9월 14일~9월 16일
가격: 확인하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