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아홉번째 이야기 <Fashion>

2018. 7. 26.

본문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9호가 ‘한국의 패션’을 주제로 발간되었습니다. 한웨는 그동안 ‘국수’, ‘풍류’, ‘목공예’ 등 흥미로운 주제들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문화 전령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는데요. 이번 호에서는 우리 민족의 DNA를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는 한국의 패션, 복식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한국 패션의 뿌리인 한복부터 현재의 패션 문화를 총체적으로 소개한 이번 한웨를 통해, 오랜 세월 이어온 아름다움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전통이 깃든 한복이 파라다이스시티와 만나면 어떤 모습일까요? 트랜디한 공간과 전통이 조화를 이뤄, 호화로운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화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역사와 정서를 고스란히 간직하며 수천 년을 이어온 ‘한복’. 고요하다가도 활기차고 우아하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양면성을 지닌 한복의 매력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보았고요.

 

 

하반기 오픈 예정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부티크 호텔 아트 파라디소, 스파 씨메르 등의 유니폼을 디자인한 대표적인 한국 로컬 디자이너 앤디앤뎁이 들려주는 한국 패션 트렌드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와 함께한 스타들의 특별한 사연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얼마 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생일 파티를 한 소녀시대 서현, 파라다이스시티 홍보 대사로 활동하게 될 배우 남주혁, 위너(WINNER)까지. 톱스타들이 생생하게 들려주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패션, 즉 현재의 한국 패션 문화를 총체적으로 소개하는데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서울의 특별한 장소에서 촬영한 K-패션 화보, 트렌드세터들의 남다른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 Tip, K-패션의 중심지인 동대문 시장 탐방과 쇼핑 노하우, 여기에 K-star 엑소 스타일리스트와 F(x) 크리스탈 스타일리스트의 리얼한 인터뷰까지. 수많은 패션 정보들을 담아냈습니다. 

 

한국 패션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한 한웨 9호. 어디에도 없을 특별한 쇼핑백과인 이번 한웨 9호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외국인 관광객들이 다수 방문하는 서울과 인천의 관광안내소, 서울 시내 주요 호텔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 한웨는 영/중 두 가지 언어로 일 년에 세 번 발행됩니다. 또한 한웨 9호에 소개된 이야기들은 앞으로 파라다이스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개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에서 발췌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