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2017 연말결산 파라다이스와 함께한 행복의 순간들

2017. 12. 28.

본문


어느덧 12월, 한 해의 끝자락에 와닿았습니다. 2017년에도 많은 분들이 파라다이스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해주셨는데요.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 문을 연 파라다이스시티부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까지. 계열사마다 고객분들의 행복한 추억이 빼곡히 쌓였죠. 오늘은 SNS를 통해 올려주신 그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 소개해 드릴게요.



발길 닿는 곳곳이 추억이 되는 '파라다이스시티'



2017년 4월 인천 영종도에 새롭게 문을 연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개장 100일 만에 방문객 31만 명을 넘어서는 등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는데요. 최고급 시설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총 2,700여 점의 아트워크가 전시되어 발길이 닿는 곳곳마다 인증샷을 부르는 포토존이 되어주죠.


특히, 카지노 입구에 전시된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적인 포토 스팟인데요. @su__pearl 고객님도 방문해 인증샷을 남겨주셨네요. @suyammy_official 고객님은 특별한 생일을 보내기 위해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았다고 하는데요. 수영도 하고,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신나는 파티도 즐기고, 유럽의 감성이 느껴지는 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타임까지 즐기며 완벽한 생일을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낮과 밤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천과 스파는 물론 카라반 캠핑까지 즐길 수 있는 휴양 시설인데요. 효능을 인정받은 최상급의 온천수로 유명해 커플, 친구, 가족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는 아산의 명소입니다. 특히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기려는 고객분들까지 더해져, 사계절 내내 늘 건강한 웃음소리가 넘치는 곳이죠.


@awesome_cjj 고객님은 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자 방문하셨는데요. 깨끗한 물에서 아빠와 함께 신나는 아이의 모습에, 다른 곳으로 가려던 여행도 늘 발길을 돌려 스파 도고로 오신다고 해요. @s2bom 고객님은 대학 동기들과 송년모임을 위해 스파 도고의 카라반을 찾았는데요. 브로맨스를 자랑하는 남자들의 돈독한 우정이 느껴집니다.


부산 여행이 완벽해지는 곳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산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데요.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유일한 호텔로 더욱 완벽한 부산 여행을 만들어줍니다. 특히 최고급 시설과 아늑한 인테리어로 연출된 객실은 연인과의 로맨틱한 파티는 물론 친구들과의 신나는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방문한 @s2_he 고객님인데요. 달달함이 전해지는 럽스타그램이 부러움을 자아냅니다. @minjjju__s 고객님은 연말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인데요. 밤새도록 친구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소소한 행복을 만끽하셨겠죠?

2017년 동안 파라다이스와 함께한 추억의 시간을 간략히 소개해드렸는데요. 한해 동안 파라다이스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셨길 바라며, 내년에도 온전한 기쁨과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