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일찍 날아 득템의 기회를 얻자! 윈터 얼리버드 스페셜

2014. 11. 24.

본문

이른 첫눈을 맞이한 뒤로 코트를 입을 지, 패딩을 꺼내 입을 지 고민되는 아침입니다. 여러분들은 ‘얼리버드 패키지’ 들어보셨나요? 남들보다 조금 빠른 선택에 큰 혜택을 주는 상품이 바로 얼리버드 패키지인데요, 오늘은 현재 진행중인 얼리버드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WINTER EARLY BIRD PACKAGE 파라다이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온 종일 이어지는 최상의 서비스로 호텔에서의 완벽한 힐링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12월의 얼리버드 ‘신관 LOUNGE PARADISE'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신관 디럭스 룸 이용이 포함된 ‘신관 LOUNGE PARADISE’ 패키지는 라운지 조식과 디저트 카페, 해피 아워, 씨메르와 오션 풀, 실내 사우나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호텔 안에서만 머물러도 완벽한 힐링 데이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부산의 대표 명소인, 오션 스파 씨메르와 오션풀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12월 얼리 버드' 디럭스 룸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룸 패키지는 디럭스 룸의 시티 뷰와 오션 테라스 뷰 중에서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어디에서도 만나 볼 수 없는, 오직 파라다이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지상 낙원 오션 스파 씨메르와 오션 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곧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준비한 2015 얼리버드 ‘설날맞이 TWO NIGHTS 패키지’ 또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만의 특별한 얼리버드 패키지입니다. 연휴 기간 중 두 밤을 숙박하며 가족들과 더욱 오랜 시간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본관 디럭스 룸 2박을 포함하여 씨메르, 오션 풀 그리고 플레이 스테이션 존 이용 혜택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Info. [12월 Early Bird Lounge Paradise]

투숙 기간: 12월 1일~12월 23일

* 토요일 및 12월 12일 제외

 

[12월 Early Bird 디럭스 룸]

투숙 기간: 12월 1일~12월 23일

* 일~목요일 한정(단, 12월 9일~11일 제외)

 

[2015설날맞이 Early Bird]

투숙 기간: 2월 16일~2월 19일

세금 10% 및 봉사료 10% 별도

  051-749-2111~3(홈페이지 및 전화 예약에 한하여 이용)

 


WINTER PLAY PACKAGE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12월 19일부터 1월 3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12월 12일까지 ‘윈터 플레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윈터 플레이 패키지’는 ‘펀’, ‘풀’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하나의 옵션을 선택하는 것으로 ‘펀’ 옵션에는 웨스트 타워에 위치한 그랜드 디럭스 킹/트윈 객실에서의 1박, 성인 조식 2인, 아이들이 넓은 공간과 커다란 블록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놀이 공간을 창조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인 이미지네이션 플레이그라운드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풀’ 옵션의 경우 온 가족이 함께 연말 연시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저녁식사와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 2명까지 조식, 석식을 무료 제공합니다.

 

+ Info.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적용 시

‘펀’ 옵션 26만 5000원부터 ‘풀’ 옵션은 38만 5000원부터 이용 가능

(세금 10% 별도) 032-745-1234, Incheon.grand.hyatt.com

 


WINTER CHOICE PACKAGE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오는 11월 21일부터 2015년 3월 1일까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고려하여 다양한 옵션이 선택 가능한 윈터 초이스 패키지(Winter Choice Package)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윈터 초이스 패키지는 ‘윈터 인 더 시티(Winter in the City)’를 부제로 추운 겨울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의 성향에 알맞게 다양한 옵션을 선택 할 수 있도록 고메(Gourmet), 컴포트(Comfort)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호텔 내에서 보다 고급스러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구성된 고메 타입은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호텔 대표 레스토랑에서의 미식의 향연과 단지 내 위치한 영화관, 수족관 등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패키지를 위해 대표 레스토랑 4곳(테이블 34, 하코네, 스카이 라운지, 아시안 라이브)의 책임 셰프들이 별도의 코스메뉴를 세심하게 구성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점심 또는 저녁에 한 해 제공됩니다. 아침 조식을 원할 경우 그랜드 키친과 브래서리 중한 곳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고객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을 레스토랑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투숙 기간 중에는 사전 예약 후 이 모든 것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컴포트 타입은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부티크 M 컴포트 상영관에서의 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영화 관람권 2매(메가박스 부티크 오픈업 바 커피 이용권 2매 포함) 혹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Info.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

고메 타입29만 5천원, 컴포트 타입 22만 5천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

고메 타입 28만 5천원, 컴포트 타입 21만 5천원부터

(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 1박 기준)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02-559-7777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02-3430-8888


일찍 일어나는 새가 더 많은 먹이를 얻듯이 보장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더 큰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조금 일찍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을 예약하세요, 기다림의 순간부터 설렘을 가득 품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얼리버드 패키지 소개를 마칩니다.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