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추천

2023. 6. 16.

본문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추천 

 

집에서 먹는 라면보다 산 정상에서 먹는 라면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처럼, 새로운 장소에서 먹는 음식은 더욱 특별하게 다가와 오랜 기억으로 남곤 하는데요. 이번 여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긴 후 맛있는 음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며 색다른 행복까지 맛보면 어떨까요?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야심차게 준비한 5가지 신메뉴와 3가지의 시즌메뉴를 선보이는데요. 그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메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추천 

따뜻한 국과 든든한 밥, 물놀이 후 영양을 채우는 한 끼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왕갈비 설렁탕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선보인 5가지 신메뉴 중, 먼저 든든하게 속과 영양을 채워줄 밥 요리를 소개합니다.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왕갈비 설렁탕부터, 영양분 가득한 기장 미역국, 든든한 베이컨 김치볶음밥까지,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첫 번째 신메뉴는 에너지 소비가 많은 물놀이 후 배고픈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왕갈비 설렁탕입니다. 커다란 갈비에 뽀얀 국물이 어우러진 모습이 한눈에 보기에도 군침을 자아내는데요. 육즙과 결이 살아있는 고기와 맑고 개운한 국물에서 느껴지는 깊은 풍미는 물놀이에 지친 몸을 따뜻하게 녹여줍니다. 커다란 갈빗대에 붙은 고기를 맛보며 몸의 영양까지 건강하게 채워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기장 미역국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다면 기장 미역국을 선택해보세요. 우리나라에서 미역으로 가장 유명한 부산에서 난 미역을 요리에 활용했는데요. 자연 그대로의 미역을 햇볕과 해풍에 건조시켜 완성해, 더욱 보드랍고 쫄깃한 미역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짙은 바다의 풍미가 고스란히 담긴 기장 미역국은 수용성 식이섬유와 칼슘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고, 푸짐한 한 상 차림으로 제격이랍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베이컨 김치볶음밥

든든한 밥 요리라면 달콤하고 고소한 베이컨 김치볶음밥도 빠질 수 없죠. 짭짤한 베이컨과 새콤한 김치가 조화를 이뤄 한입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며 식재료에도 정성을 다했는데요. 베이컨 김치볶음밥은 직접 키운 아산 쌀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볶음밥을 먹을 때 밥 위에 올린 커다란 달걀 후라이를 톡 터트리는 재미까지 놓치지 마세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추천

뜨거운 여름, 물놀이와 함께 더위를 날려버릴 면 요리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차돌숙주 라면

아산 맛집답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물놀이 후 빠질 수 없는 별미, 다양한 면 요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음식에는 얼큰한 라면이 빠질 수 없을 텐데요. 한여름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겨낼 차돌숙주 라면을 소개합니다. 불맛 가득한 차돌과 아삭아삭한 숙주가 가득 들어있어 일반 라면보다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진한 라면 국물에 차돌의 불맛까지 더해져, 아침 해장으로도 제격이랍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유니자장면

다음으로 소개할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신메뉴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바로 그 메뉴! 유니자장면입니다. 유니자장은 돼지고기, 양파, 감자 등 모든 재료를 잘게 다져서 만드는 것이 특징인데요. 춘장과 다진 재료를 볶아 굉장히 부드러운 맛을 내기 때문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장면으로 꼽히곤 합니다.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한 후에, 달짝지근한 유니자장 한 그릇으로 여름 물놀이의 별미까지 즐겨보면 어떨까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추천 

오직 이번 여름에만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시즌 메뉴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열무 물 막국수

이어서 오직 이번 여름에만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메뉴 3가지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쫄깃한 면발 위 잘 익은 열무김치를 올린 열무 막국수 2종을 선보였는데요. 살얼음을 동동 띄워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열무 물 막국수와 매콤 달콤한 특제 소스에 시원한 열무를 버무린 열무 비빔 막국수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새우볶음밥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마지막 여름 시즌 메뉴는 어린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우볶음밥입니다. 탱글탱글 살이 오른 새우를 가득 넣고, 특별 소스를 활용해 감칠맛을 더했는데요. 물놀이 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할 때에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새우볶음밥을 선택해 속을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추천

스파와 카라반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스파

신메뉴와 함께 새롭게 돌아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곳에 위치해 여름의 푸른 녹음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특히,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플레이는 스릴 넘치는 5종의 워터슬라이드와 물이 쏟아지는 컵분수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가득한데요. 이렇게 다채로운 수중 놀이터에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더위와 함께 스트레스까지 날릴 수 있답니다. 특히 6월에는 금~일요일과 공휴일에 밤 10시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가 운영됩니다. 밤하늘의 쏟아질 듯한 별들과 함께 스파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또한 6월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카오톡 공식 채널과 친구를 맺으면 스파 30% 할인 쿠폰을, 공식 유튜브 구독자에게는 주중 스파 입장료 50% 할인을 제공하니 6월에 스파 도고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시원한 할인혜택까지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또 한 가지 특별한 매력은 스파와 함께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전원적인 풍경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그릴 장비, 모닥불 장비 등 캠핑에 필요한 물품은 모두 대여할 수 있어, 별도의 준비 없이 편안하게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6월 주중 연박 고객 대상으로 맛있는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그릴세트도 무료로 제공하니 이번 6월에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캠핑을 떠나보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6월 이벤트 Info.
[6월 주중 고객 대상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6월 1일(목) ~ 6월 30일(금)
-내용: ①스파-스파 도고 공식 유튜브 구독자 본인 주중 스파 입장료 50% 할인
          ②카라반-주중 연박 고객 대상 그릴세트(바비큐 그릴+숯+석쇠) 1회 무료 제

[6월의 특별할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6월 1일(목) ~ 6월 30일(금)
-내용: 스파 도고 공식 채널 친구 추가 본인 스파 30% 할인 쿠폰 증정

 

지금까지 아산 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신메뉴와 6월의 특별한 혜택을 소개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맛있는 음식부터, 시원한 물놀이와 낭만적인 캠핑까지! 이번 여름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