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호캉스 추천! 봄 국내 여행, 파라다이스 봄맞이 패키지

2021. 4. 12.

본문

봄기운 가득한 힐링 여행, 파라다이스 봄맞이 패키지 소개

 

예정보다 일찍 꽃이 지면서 올해 봄은 유독 짧게 느껴지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가 이대로 보내기 아쉬운 봄을 즐기기 위한 봄맞이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와 파라다이스시티의 ‘봄이왔쭈’ 패키지입니다. 올봄에는 파라다이스에서 국내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인천과 부산의 봄 호캉스 맛집 파라다이스에서 봄을 200% 즐길 수 있는 팁들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 활용 TIP!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벚꽃 씨메르’

TIP 1. 벚꽃과 바다를 배경으로 봄 인생샷 찍기

 

올해는 이른 개화와 봄비 때문에 꽃을 볼 수 있던 시간이 유독 짧았는데요. 아직 올봄 인생샷을 못 건진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벚꽃으로 가득한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여전히 아름다운 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벚꽃 씨메르에서 봄꽃 스파를 즐기며 벚꽃과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풀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해변 인피니트 스파풀은 낮과 밤에 확연히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낮에는 파도소리와 함께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반면, 밤에는 해운대 마천루의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오션뷰와 화려한 조명이 매력인 이 곳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부산의 인생샷 스팟이죠.

 

▲초량1941 벚꽃 우유

TIP2. 지나가는 봄을 간직할 수 있는 벚꽃 인싸템 Ge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는데요. 씨메르의 아쿠아 바에서는 부산 우유 전문 카페 ‘초량1941’의 벚꽃 우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벚꽃 우유의 연분홍색의 색감과 패키지의 벚꽃 잎 장식은 보는 것 만으로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느끼게 해주죠.

또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 중 프리미엄 디럭스ㆍ스위트 옵션을 선택할 경우, 록시땅 체리블라썸 에디션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록시땅 핸드크림과 샤워젤 등으로 구성된 체리블라썸 에디션 트래블 키트로 일상에서도 봄의 기운을 느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바 키즈 라운지’

TIP3.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가족들과 웃음꽃 피우기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들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키즈테마 체험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에서는 스토리텔링으로 교통 안전 의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BMW 키즈 드라이빙 존’,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VA를 체험할 수 있는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북패드를 체험할 수 있는 ‘웅진 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뷔페 ‘온 더 플레이트’

TIP4. 온 더 플레이트에서 봄 햇살과 아침 식사 즐기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는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A타입과 조식 서비스가 추가된 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타입을 선택하면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120여 가지의 메뉴와 프리미엄 수제 딤섬, 에그 누들 등 오픈 키친에서 갓 조리되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해운대의 푸른 바다와 초록빛 가든의 따스한 경치를 감상하며 봄 햇살을 느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1.04.30
※ 홈페이지 예약 한정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봄이왔쭈’ 패키지 활용 TIP!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쭈꾸미 파스타’

TIP 1. 라 스칼라에서 봄 제철 식재료 가득한 식사로 힐링하기

 

파라다이스시티의 ‘봄이왔쭈’ 패키지에는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 스칼라의 스페셜 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중 쭈꾸미를 곁들인 파케리 파스타는 건강하고 신선한 봄 제철 식재료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쉽게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 건강한 기운을 가득 담은 제철 식재료로 봄 힐링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TIP 2. 나만의 인천 인생샷 스팟 찾기

 

파라다이스시티의 ‘봄이왔쭈’ 패키지를 이용하면 낮과 밤에 다른 매력을 가진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낮부터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에서 나만의 인생샷 스팟을 찾아보세요! 또 ‘봄이왔쭈’ 패키지를 이용하면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 안내도를 제공 받을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주변을 드라이브하며 인천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인생샷 스팟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TIP 3. 키즈존에서 아이들에게 따뜻한 웃음 선물하기

 

파라다이스시티의 ‘봄이왔쭈’ 패키지로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지구’가 컨셉인 키즈존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자연 친화적인 체험 공간이랍니다. 학습 효과와 동시에 재미도 얻을 수 있는 키즈 체험 콘텐츠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물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봄이왔쭈’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1.05.31
※ 5/4~5, 5/18~19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 해당 상품은 일요일~목요일 한정 투숙 상품이며, 제한된 수량으로 일자별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은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 안내도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봄맞이 패키지로 봄을 만끽하는 팁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해외 여행을 할 수 없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봄 여행지로 국내 곳곳을 찾고 있는데요. 봄 호캉스를 200%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이 숨어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힐링 가득한 국내 여행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