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KEY POINT

2018. 11. 28.

본문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실현하는 곳, Fun City ‘파라다이스시티’의 2차 시설 곳곳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플라자’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신선함을 깨워줄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입니다.



K-Style로 즐기는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


플라자(PLAZA) 전경


파라다이스시티에 새롭게 문을 연 ‘플라자(PLAZA)’는 K-Style을 담아낸 공간으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입니다. 레스토랑, 카페, 편집숍, 면세점 등의 다양한 쇼핑 스팟과 영감을 주는 이벤트가 어우러져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데요.


플라자(PLAZA)에 설치된 김명범의 <one>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부터 테디베어 아티스트 조안 오의 독창성과 장인정신을 담은 브랜드 ‘조안테디베어’ 등 일상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전통적인 다이닝 브랜드가 다수 입점되어 K-Style의 정체성을 보여주는데요.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간장게장’, 양∙대창 화로구이 전문점 ‘오발탄’ 등 유명 맛집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플라자 KEY POINT


플라자(PLAZA)에 설치된 카우스의 <Together>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의 특별함은 중앙 공간 ‘플라자 광장’에서 완성됩니다. 아트파라디소, 아트 스페이스, 리테일 숍을 한 번에 바라볼 수 있는 플라자 광장은 규모감 있는 예술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는데요.


사슴을 소재로 한 김명범의 작품 <one>과 팝아티스트 카우스의 <Together>가 플라자의 중앙에 설치돼 감성을 자극하죠. 쇼핑의 편리성과 예술의 품격,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플라자는 명실공히 나들이를 위한 최고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죠.



신개념 다목적 스튜디오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파라다이스(STUDIO PARADISE) 전경


예술적 크리에이티브를 깨우는 듯한 전경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튜디오 파라다이스(STUDIO PARADISE)’. 이곳은 영화, 드라마, 방송, CF 등 다채로운 미디어 콘텐츠가 제작되며, 흥미로운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다목적 스튜디오입니다.


스튜디오 파라다이스(STUDIO PARADISE)에서 진행된 오버워치 월드컵 조별예선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는 영화 <리얼>과 <인랑>,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등을 촬영했는데요. 지난 8월에는 한국 최초로 진행되는 슈팅게임 ‘오버워치 월드컵’ 조별예선이 펼쳐져 게임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9월 <2018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때는 방문객들이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무료 상영을 진행한 바 있는데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2차 개장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주요 시설 곳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파라다이스는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과 감동,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문의: 032-729-5120
바로가기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032-729-7530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