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새로운 시작! New Fun Coming

2018. 9. 14.

본문


2018년 9월, 파라다이스시티가 새로운 FUN을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시설을 오픈합니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부터 시작해 클럽, 스파, 스튜디오, 예술전시공간에 이르기까지. 휴식과 파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하여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죠. 오는 9월 21일에는 신규 시설 오픈을 기념하는 오픈 파티가 열리기도 하는데요. 머무르는 경험이 예술이 되는 곳!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모습을 살짝 들여다볼까요?



새롭게 선보이는 NEW PLACE



*CHROMA

올여름 풀파티를 통해 미리 콘텐츠를 선보였던 클럽 크로마가 드디어 정식 개장합니다. 4개 층 3,000명 수용 규모의 클럽 크로마는 시설 디자인부터 범상치 않음을 자랑하는데요. 황금 태양이 녹아내린 듯한 독특한 외관은 세계적인 건축가 그룹 MVRDV의 설계로 완성되었으며, 'transformative' 콘셉트로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는 유명 클럽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시헬드(Josh Held)의 작품이랍니다. 4개 층의 다채로운 콘텐츠와 사계절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비치클럽, 글로벌 정상급 DJ들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즐거움이 함께하는 클럽 크로마!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에 정점을 찍을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클럽입니다.


*CIMER

차원이 다른 힐링을 선사할 스파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식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아트 스파입니다. 매주 펼쳐지는 풀파티와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로 매력을 더한 공간이죠. 휴식과 파티, 이 두 가지가 어우러진 스파 씨메르에서는 품격 높은 ‘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TUDIO PARADISE

그동안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유명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TV 프로그램 등이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신규 시설 오픈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색깔이 담뿍 담긴 스튜디오 파라다이스가 문을 열게 되죠! 스튜디오 파라다이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제작소로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함과 동시에 색다른 공연과 이벤트를 펼칠 계획입니다.



*PLAZA

다양한 브랜드 샵과 편집샵이 즐비한 쇼핑 플라자!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할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입니다. 쇼핑은 물론, 레스토랑 등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로 웃음소리가 흘러넘칠 공간이죠. 


*ART PRADISO

파라다이스시티의 품격을 한층 더 상승시킬 아트파라디소도 기대해주세요. 총 58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유러피안 부티크 콘셉트의 아트파라디소는 머무는 모든 이들의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킬 디자인 호텔인데요. 여기에 미식과 예술이 어우러진 다이닝 시설과 VIP 사교 공간 PANACHE,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 PRIVATE SPA 등의 부대시설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답니다.


*ART SPACE

파라다이스시티는 작은 미술관이라 불릴 정도로 풍부한 아트워크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아트 스페이스를 통해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의 색깔을 더해갈 예정이죠. 아트 스페이스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신진작가들의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기획전뿐만 아니라, 참여&체험형 전시로 예술적 충전을 도울 계획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페스티벌


신규 시설이 정식 오픈하는 9월 21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오픈을 축하는 성대한 파티가 개최됩니다. 21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쉼 없이 이어질 파티 행렬을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l. CIMER DAY & NIGHT POOL PARTY
스파 씨메르에서는 ‘ART&FUN’ 콘셉트 풀 파티가 열립니다.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는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사운드로 풀 파티가 진행되고,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는 화려한 EDM 풀 파티장으로 변신합니다. 스파 씨메르의 상반된 매력을 모두 느껴볼 수 있는 자리로, 휴식과 파티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ll. OPEN YOUR CHROMA
풀파티의 아쉬움을 느낄 새도 없이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클럽 크로마에서는 월드 클래스 디제잉과 비주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파티가 펼쳐집니다. 세계적인 EDM 아티스트 AFROJACK을 비롯한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끈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클럽 크로마의 시그니처 칵테일도 잊지 말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lll. HIP HOP & K-POP MASTERZ
이벤트 광장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대형 힙합&K-POP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한류의 현주소를 보여줄 것이라 기대를 모으는 콘서트로! 아직 라인업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조만간 파라다이스시티 페이스북을 통해 대망의 라인업을 알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파라다이스시티 페이스북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Ⅳ. ART PARADISO VIP LOUNGE PARTY
클럽 크로마의 열정적인 EDM 파티도 좋지만, 조금 더 이색적인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아트파라디소에서 열리는 VIP 라운지 파티에 주목하세요. 신나는 디스코부터 조금은 생소한 드랙퀸 퍼포먼스까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예술 작품으로 가득 찬 아트파라디소에서 프라이빗하면서도 특색 있는 라운지 파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신규 시설 오픈을 통해 진정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이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직 파라다이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그 특별한 시간에 함께하여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