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상상 속 여름 휴가가 현실이 된다!

2018. 7. 18.

본문


푹푹 찌는 더위와 습한 공기에도 ‘여름’이 밉지 않은 이유는 달콤한 ‘휴가’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름은 일 년 중 가장 길게 휴식을 즐기는 계절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이런 여름에 딱 어울리는 휴가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상상으로만 그리던 꿈같은 휴가. 그 꿈이 실현되는 파라다이스시티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시죠.



휴가 패키지 01. One Summer Day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스테이케이션’을 아시나요? 스테이케이션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합성한 신조어로, 한곳에 오래 머물며 휴식을 취하는 휴가 방식을 의미합니다. 쾌적한 객실은 기본. 해외 유명 복합리조트를 능가하는 수준의 부대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는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죠.


<One Summer Day>는 이국적인 정취의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하여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등의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하여 스테이케이션의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레스토랑 등의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옵션을 선택하면 더욱 풍성한 여름휴가가 완성되지요.

*CHOICE 1

- 실내/외 수영장 (성인 2인, 어린이 2인 1회)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성인 2인, 어린이 2인 1회)

- 피트니스 클럽 (성인 2인 1회)

- 써머 웰컴 드링크 (7/28~8/4 투숙객 한정)

- Poolside Live DJ (7/22~8/18)


*CHOICE 2

- 10만 파라다이스크레딧

- 실내/외 수영장 (성인 2인, 어린이 2인 1회)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성인 2인, 어린이 2인 1회)

- 피트니스 클럽 (성인 2인 1회)

- 써머 웰컴 드링크 (7/28~8/4 투숙객 한정)

- Poolside Live DJ (7/22~8/18)


Info.


<One Summer Day>
날짜 7월22일~9월9일 
가격 확인하기



휴가 패키지 02. Perfect Experience



<One Summer Day>가 액티비티한 패키지라면, 지금부터 만나볼 <Perfect Experience>는 조금 더 느긋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Perfect Experience>는 기본적으로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이용이 가능한데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올데이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까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뒹굴뒹굴 시간을 보내다 배가 고플 때면 클럽 라운지에서 요기를 하고,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을 즐기고, 마지막에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까지 이용한다면 <Perfect Experience>라는 이름처럼 그야말로 완벽한 하루가 완성되겠죠?
*Benefit
- 클럽라운지 혜택 2인
- 사우나 (성인 2인 1회)
- 실내/외 수영장 (2인 2회)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1회)
- 피트니스 클럽 (성인 2인 1회)
- 써머 웰컴 드링크 (7/28~8/4 투숙객 한정)
- Poolside Live DJ (7/22~8/18)

Info.


<Perfect Experience>
날짜 7월22일~9월9일 
가격 확인하기



휴가 패키지가 선사하는 스페셜 혜택



<One Summer Day>&<Perfect Experience>에는 스페셜 혜택도 따릅니다. ‘Poolside Live DJ’와 ‘써머 웰컴 드링크’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7월 22일부터 8월 18일, 여름이 절정에 달하는 때에 진행하는 ‘Poolside Live DJ’는 스웨그 넘치는 음악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한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써머 웰컴 드링크’는 7월 28일~8월 4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한정 혜택입니다. 더욱 특별한 것은 한 잔도, 두 잔도 아닌 총 네 잔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사실이죠. 음료는 레귤러 콜라, 스프라이트, 맥주, 포도 주스, 오렌지 주스까지 총 5종이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기실 수 있답니다.



격이 다른 보양식! 온더플레이트 '철갑상어'



자고로 잘 놀기 위해서는 잘 먹어야 하는 법! 엄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온더플레이트’가 든든한 보양식을 선보였습니다. 보양식의 정체는 바로, 황제의 물고기라 불리는 ‘철갑상어’ 메뉴.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 오메가3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철갑상어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더없이 완벽한 재료이죠.


‘온더플레이트’가 준비한 메뉴는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 미용에 탁월한 ‘철갑상어 회’와 스태미나 증진에 효과적인 ‘철갑상어 연골’,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캐비아’인데요. ‘철갑상어 회&연골’의 경우, 7월 20일 주중 저녁까지만 한정 판매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객실 패키지 상품부터 든든한 보양식에 이르기까지. 올여름을 눈부시게 장식할 파라다이스시티의 플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것은 이뿐만이 아니라는 사실! 본격적으로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7월 20일부터 인천 영종도의 명소인 왕산 해수욕장과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물론이고, 또 다른 명소들까지 편히 즐길 수 있게 된 것이지요.



이렇듯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름휴가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오는 7월 20일과 21일에는 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풀파티가 펼쳐지는데요. 양일에 걸쳐 펼쳐지는 이번 풀파티는 올 하반기 추가 개장을 앞둔 클럽 ‘Chroma(크로마)’의 콘텐츠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시간으로 Watermat, Raiden 등 국내외 인기 DJ들의 퍼포먼스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풀파티의 현장 분위기를 담은 뜨거운 포스팅으로 찾아올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올여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휴가가, 여러분의 여름이 더욱 완벽해질 것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