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Celebration! 매거진 PARADISE CITY 3호 발간

2018. 6. 7.

본문


파라다이스시티에 담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전하는 영/중문 매거진 <PARADISE CITY>의 세 번째 책이 발간되었습니다. 이번 <PARADISE CITY> 3호는 ‘Celebration’을 주제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인생의 크고 작은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방법들을 소개해드리는데요.



휴식,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 호스피탈리티 등이 결합되어 머무는 순간순간이 즐겁고 행복한 파라다이스시티. 그곳을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을 총정리한 이번 <PARADISE CITY> 3호를 힌트 삼아, 평생 잊을 수 없는 스페셜데이를 계획해보시길 바랍니다.



동화 같은 결혼의 모든 것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고 중요하게 치러지는 파티, 바로 ‘결혼식’이죠.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모두가 꿈꿔왔던 동화 같은 결혼식, 가장 완벽한 결혼식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데요. 상견례, 예물, 브라이덜 샤워, 허니문까지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이기에 가능한 결혼의 모든 것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영감이 될, 한류 스타 커플들의 웨딩 스토리도 함께 소개해드리는데요.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볼룸에서 아름다운 결혼 피로연을 치른 ‘태양♡민효린’ 커플의 비하인드스토리와 피로연장을 연출한 세계적인 파티 디자이너 ‘영송 마틴’의 인터뷰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타들의 기념일




자신의 특별한 기념일을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한 스타들도 많습니다. 올해 생일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팬미팅을 계획하고 있는 소녀시대 ‘서현’의 인터뷰,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한류스타 김재중의 팬미팅 이야기, 이동건X조윤희 커플과 박찬욱X유지태의 파라다이스시티 화보 촬영기, 다이나믹 듀오, 에일리, 나윤권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공연 이야기까지, 풍성하게 전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방법


누구에게나 특별한 날은 있죠. 다만 그날을 어떻게 준비하고 또 어디에서 보내느냐에 따라, 진정으로 의미 있는 날이 되거나 오히려 실망만 남은 씁쓸한 날이 되기도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생의 특별한 그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기에 충분한 곳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맘껏 기념하고 축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기념일의 감동을 북돋아줄 감사와 사랑이 깃든 선물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워 샵의 생기 넘치는 꽃부터 가든카페의 달콤한 케이크, 파라다이스 부티크의 엄선된 아이템들까지, 당신의 마음보다 더 큰 감동을 전해 줄 선물들을 준비했습니다. 



1년 365일,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는 이색 파티가 펼쳐집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무는 매일이 특별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특색 있는 테마의 다양한 파티들을 마련하고 있는 것인데요. 


별빛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풀파티’, 가족과 단란하고 오붓한 한때를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파티’, 로맨틱한 ‘스파 파티’, 최고의 만찬을 위한 ‘갈라 디너 파티’ 화룡점정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까지. 나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파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론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음식’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미슐랭 2스타에 빛나는 광동식 요리 전문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부터 일식의 김선미, 이탈리안식의 체카토 마우리치오 등 스타 셰프들이 이끄는 특급 레스토랑이 즐비해 미식의 천국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곳 파라다이스시티 파인다이닝과 바 5곳의 추천 메뉴를 통해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을 더욱 맛있게 장식합니다.



또 한 번의 진화를 앞둔 파라다이스시티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2차 개장’에 관한 이야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오는 9월 진행될 2차 개장에서, 새롭게 파라다이스시티를 채울 현대미술계의 슈퍼스타들은 누구일지 미리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PARADISE CITY> 3호의 주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드렸는데요. 흥미로운 이야기가 다채롭게 담긴 <PARADISE CITY> 3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전 객실과 시설 곳곳, 인천공항 라운지, 면세점, 서울 시내 주요 관광안내소, 레스토랑 및 카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