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믿고 가는 인천 미슐랭 맛집투어

2018. 3. 28.

본문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맛집을 총망라해 미식가들의 성서로 불리는 ‘미슐랭 가이드’. 미슐랭 별을 받은 레스토랑들은 그만큼 보장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 믿고 갈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한식, 중식, 일식까지. 다양한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인천 미슐랭 맛집’을 소개합니다.



미슐랭 스타 셰프의 한식당 '평화옥'


출처: 인스타그래머 wasabi1790


최근 문을 연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은 먹방투어를 떠나도 될 만큼 유명 맛집들이 모여있는데요. 특히 한식당 ‘평화옥’은 한국 셰프 최초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임정식 셰프’가 야심 차게 선보인 곳으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임정식 셰프는 미슐랭 가이드 뉴욕편과 서울편에서 각각 2스타를 받으며, 총 4개의 별을 거머질 만큼 명성이 자자하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baco41


임 셰프의 한식당 ‘평화옥’에서는 쉽고 간편하면서도 한국적 특색이 잘 나타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요. 소고기 육수를 기반으로 남과 북을 대표하는 곰탕부터 어복쟁반, 불고기, 만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메인 메뉴는 서민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매운맛이 담긴 ‘매운 곰탕’인데요. 한국의 입출구인 인천공항에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진짜 한식을 만나보세요.


Info.


평화옥

주소: 인천 중구 공항로 272 

문의: 032-743-8635



미슐랭 2스타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는 흥미진진한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파인 다이닝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는 한국 최초 전통 광동식 레스토랑으로 미식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죠. 2004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임페리얼 트레져’는 업계 최고의 셰프가 제공하는 요리와 고품격 서비스로 2017년 미슐랭 2스타로 선정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는 베이징덕, 딤섬 등 프리미엄급 광동식 요리를 현지 그 맛 그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마치 중국에 와 있는 듯 화려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맛의 분위기를 더하는데요. 특별한 날, 이색적인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임페리얼 트레져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문의: 032-729-2227



일본 3대 우동 '이나니와요스케'


출처: 인스타그래머 _seulgi_k


‘사누키 우동’, ‘미즈사와 우동’과 함께 일본의 3대 우동으로 손꼽히는 ‘이나니와 우동’. 그 3대 우동을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는데요. 일본 현지 이나니와 우동 전문점의 한국 분점 ‘이나니와요스케’ 입니다. 서울 내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2018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에 1호점이 선정되며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인천 송도에도 2호점이 마련되어 미식가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yisuri


‘이나니와요스케’ 송도점은 G-Tower 32층에 위치해 송도 센트럴 파크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나니와요스케’ 우동은 일본 아키타현에서 장인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건면을 사용해 탱탱한 탄력과 부들부들한 목넘김이 예술입니다. 인기 메뉴는 쫄깃한 면발의 '세이로 우동'과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와규 우동'인데요. 일본 본토식 우동을 맛보고 싶은 분들께 제격입니다.


Info.


이나니와요스케(송도점)

주소: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75

문의: 032-831-8612


지금까지 ‘인천 미슐랭 맛집’을 알아보았는데요. 미슐랭 명성에 걸맞게 근사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인천으로 고품격 미식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