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생일 파티! ‘시티 파티(CITY PARTY)’

2018. 3. 27.

본문


첫사랑, 첫 직장, 첫아이. 처음은 언제나 특별하죠. 

다가오는 4월 20일, 파라다이스시티도 아주 특별한 ‘처음’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픈 1주년! 바로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된 것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기념일을 자축하고, 1년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파티!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가 넘쳐나는 ‘시티 파티(CITY PARTY)’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생일상 1주년 기념 F&B 프로모션


기분 좋은 생일, 베푸는 미덕을 발휘할 때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메뉴들로 풍성한 생일상을 꾸렸습니다. 맛은 물론, 그 의미까지도 특별한 1주년 기념 F&B 프로모션. 그 다채로운 미식의 향연을 만나볼까요? 


ㅣ BEVERAGE&BAKERY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는 필수! 음악이 흐르는 힐링스폿 라운지파라다이스에서는 1주년 기념 혜택으로, 라운지를 이용하는 분들께 웰컴 드링크 1잔을 무료 제공합니다. 더불어 ‘에프터눈 티 세트’도 15%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니, 파라다이스시티의 달콤한 선물을 마음껏 즐기세요. 



‘가든 카페’에서는 맛있는 베이커리 럭키 박스를 준비했습니다. 밤식빵, 크림치즈 팔로우 등 13종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 중 일부가 랜덤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 종류도, 개수도 제각각이라 더욱 흥미진진하답니다. 단, 하루 7박스만을 한정 판매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ㅣFINE DINING 


1주년 기념 파인다이닝 메뉴도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는 미슐랭 2스타 중식당 ‘임페리얼트레져’의 셰프가 딤섬 코너에서 직접 딤섬 요리를 시연합니다. 하가우, 슈마이, 부추딤섬, 연근튀김 등 주문 즉시 요리하여 갓 쪄낸 딤섬의 풍미를 느껴볼 수 있지요.


이어서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런치코스와 스페셜 와인 갈라디너, 이렇게 두 가지 메뉴를 선보입니다. 런치코스는 4월 20일, 파라다이스시티의 생일 날짜를 반영하여 4만 2천 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에 선보여질 예정. 스페셜 와인 갈라디너는 단새우 카르파쵸, 지중해 문어와 병아리콩 수프, 한우안심스테이크 등 체카토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고품격 코스 요리랍니다. 



일식의 정수를 선보이는 라쿠는 봄의 싱그러움을 한가득 머금은 ‘바라지라시 스시젠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코스로, 맛과 건강까지 두루 챙길 수 있는데요. 봄날을 닮은 싱그러운 코스 요리와 함께 기분 좋은 한 끼 식사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객에 한해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의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에 적용되는 혜택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온더플레이트’부터 ‘라스칼라’, ‘라쿠’, ‘임페리얼트리져’에 이르기까지. 파다라이스시티의 다양한 레스토랑을 할인가에 만나보시길 바라며, 1주년 기념 룸 패키지 이용 고객의 경우 혜택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지금까지 소개한 파인다이닝은 메뉴별로 프로모션 기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 반드시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오픈 1주년 F&B 프로모션 메뉴는 라운지파라다이스의 ‘에프터눈 티 세트‘를 제외하고 ‘멤버십 할인’ 및 ‘4~5월 10% 할인’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Info.


F&B프로모션 기간
온더플레이트 4월20일~22일
가든카페 4월20일~22일
라운지파라다이스 4월19~21일
라스칼라 런치코스 4월20~22일 
라스칼라 갈라디너 4월20일~21일
레스토랑 10% 할인 4월1일~5월31일
(※ 매주 토요일, 4월20일~22일 제외)



한정 룸 패키지 & SNS 이벤트 <Happy Birthday of Paradise City>


이번에는 룸 패키지를 만나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1주년 기념 룸 패키지인 <Happy Birthday of Paradise City>는 20만 원대의 금액에 풍성한 혜택이 더해진 한정판 상품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그 중에서도 ‘1주년 SPECIAL’ 옵션은 디럭스 룸 기준, 21만 원에 파라다이스시티를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상품으로 매일 선착순 50객실에 한하여 판매합니다. 여기에 1인당 1만 원 추가 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의 조식 이용까지 가능하지요. 


물론,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함께합니다. 특별한 점은 ‘1주년 SPECIAL’ 옵션은 ‘성인 2인&어린이 2인’ 기준 상품이라는 사실! 이 때문에 어린이 이용이 제한되는 피트니스클럽 외에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모두를 ‘성인 2인&어린이 2인’이 이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1주년 SPECIAL 옵션
투숙기간: 4월1일~4월26일
(토요일, 4월20일 제외)
카드사 및 멤버십 할인혜택 적용 불가
상세내용 확인하기



*파라다이스시티 생일 축하 SNS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생일 축하 SNS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오픈 1주년 기념 영상 공유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묵직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주시기 바라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추후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SNS에서 공지할 예정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citykorea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itykorea/



1주년 기념 콘서트 파티 RUBIK FEVER NIGHT IN



‘시티 파티(CITY PARTY)’의 밤을 뜨겁게 장식할 1주년 기념 콘서트 파티도 열립니다. 물론, 파티 장소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이지요. 4월 21일, 토요일 밤 열리게 될 1주년 기념 콘서트 파티는 라인업이 공개되기 전이지만,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1년의 세월. 그동안 참 많은 국내외 고객님들께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주셨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첫 생일을 기념함과 동시에, 여러분께 전하는 감사의 선물이기도 한데요. F&B 프로모션, 한정 룸 패키지, 콘서트 파티 등 풍성한 혜택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생일에 함께하시어, 4월의 봄볕만큼이나 따스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